[TV리포트=이윤희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2-2화 본 방송을 앞두고 1학년 연습생 일부를 공개했다.
24일 네이버 NOW.에 방송될 ‘등교전 망설임’ 측은 앞서 ‘방과후 설렘’ 입시 설명회 영상에서 등장했던 1학년 보미세라 연습생과 귀여운 매력이 넘치는 박보은 연습생의 영상 일부를 선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13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완벽 비주얼의 보미세라가 등장했다. 보미세라는 방송 전 공개됐던 입시설명회 영상에서 개그우먼 이은지가 완벽 비주얼이라며 소개했던 연습생이다. 보미세라 연습생은 키즈 모델로 모델의 꿈을 키우던 중, 아이돌을 향한 꿈을 키우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녀는 아빠 덕에 밴드를 경험했다고 전한 만큼, 어떤 아이돌력을 가지고 남다른 실력을 선보일 것인가에 궁금증이 쏠린다.
이어 등장한 박보은 연습생은 엄마와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며 출퇴근 중이라고 밝혔다. 그녀의 아이돌 꿈을 향한 험난하지만 힘찬 도전기는 어떤 모습일 것인가에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공개된 3학년 연습생에 이어 인형 같은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1학년 연습생들은 어떤 차별화된 모습으로 케이팝 팬들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공개된다.
이윤희 기자 yuni@tvreport.co.kr / 사진=펑키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