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NCT LIFE in 가평’에서 NCT 127이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4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웹 예능 ‘NCT LIFE in 가평'(제작투자 kt seezn, 기획-제작 SM C&C STUDIO, 연출 송유리)에서는 ‘대결 바캉스’를 떠난 NCT 127이 신개념 기상 게임 ‘어몽시티’와 수상 액티비티 웨이크보드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인기 게임 ‘어몽어스’를 패러디한 NCT 127의 신개념 기상 게임 ‘어몽시티’ 대결이 절정으로 치달았다. ‘악마팀’ 재현과 도영은 은밀한 협동 플레이를 통해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고 ‘인간팀’에는 에이스 멤버의 등장으로 예측 불허의 명승부가 벌어졌다. 과연 승리팀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대결 바캉스’의 대미를 장식할 스릴 넘치는 수상 액티비티 대결이 펼쳐졌다. 멤버들은 거침없이 물 위를 가르는 웨이크보드에 도전, 한 편의 CF를 연상케 하는 멋진 비주얼을 물씬 뽐냈다고 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그런 가운데 NCT 127 공식 ‘종이 인형’ 정우는 긴장감을 떨치고 당차게 도전에 임했으나 예상치 못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어서 호기심을 자아낸다.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 후 NCT 127은 아홉 멤버가 다 함께 진수성찬 보양식 먹방 타임을 가졌다. ‘대결 바캉스’의 여운이 가시지 않은 멤버들은 자체적으로 게임을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찐텐’ 폭발하는 웃음과 승부욕을 선보였다고.
마지막까지 흥 넘치게 ‘NCT LIFE in 가평’을 마무리하는 NCT 127 멤버들의 모습은 오늘(4일) 오후 6시 ‘NCT LIFE in 가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지막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방분 영상이 ‘NCT LIFE in 가평’ 비하인드를 통해 찾아올 예정이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차 안 게임’부터 멤버 전원의 승부욕이 폭발한 ‘퇴근 배 게임’ 등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던 깨알 모멘트의 영상들로 꾸며진다. 멤버들의 다채롭고 리얼한 순간들을 담아 마지막까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NCT LIFE in 가평’은 매주 월, 화 오후 6시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로그인만 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 동시 방영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NCT LIFE in 가평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