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로컬식탁’ 특별 MC 솔라가 ‘인생 삼겹살’을 만났다.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 측은 3회의 음식 중 하나인 YBD 돼지고기를 맛본 솔라의 ‘찐’ 리액션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 솔라는 ‘정육왕’ 박준건이 구운 YBD(돼지의 품종인 요크셔, 버크셔, 듀록의 우수 DNA만 골라 교배한 삼원교잡종) 삼겹살을 받은 후 세상을 다 가진 듯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가장 먼저 삼겹살을 맛본 솔라는 깊은 감동을 받은 눈빛으로 “이런 고기 처음 먹어 봤다”며 감탄을 쏟아낸다.
또한 3MC의 개성이 담긴 리액션도 눈길을 끈다. 이상민은 ‘미식 탐닉가’답게 삼겹살의 맛을 조리 있게 분석하는가 하면, 하석진은 동공 지진을, 주우재는 “다른 동물이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상민, 하석진, 주우재의 먹방이 계속되는 가운데, 솔라는 “제 인생에서 먹은 삼겹살이랑 차원이 다르다”며 인생 삼겹살을 만난 소감을 전한다.
‘로컬식탁’ 3회에서는 서울시 중구의 힙(hip)한 감성을 그대로 전할 것을 예고했으며, 3MC와 솔라를 감탄하게 한 YBD 돼지고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MBC 미식 인문학 토크쇼 ‘로컬식탁’은 2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