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싸이가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 출격한다.
‘백반기행’에서 ‘강남스타일’로 세계를 뒤흔든 월드스타이자, 기획사 Pnation의 수장인 싸이가 강북 노포 밥상 투어를 떠난다.
싸이는 9집 앨범 활동의 첫 스케줄로 ‘백반기행’을 고집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는 “’백반기행’을 1회부터 빠지지 않고 모두 시청했을 정도로 식객의 찐 팬”이라고 밝혀 식객 허영만과의 케미를 기대케 했다. 또 식객 앞에서 날 것 그대로의 라이브와 싸이표 재치 있는 안무가 어우러진 9집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이뿐만 아니라 실향민인 할아버지의 입맛을 그대로 물려받아 ‘찐 한식파’인 싸이의 ‘폭풍 먹방’도 펼쳐진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공연의 아이콘답게,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는 싸이는 “톨게이트 진입과 동시에 맛집 서치를 시작할 만큼 한식 마니아!”라고 자처해 놀라움을 일으켰다. 이 때문에 매니저의 주 업무는 다름 아닌 ‘맛집 찾기’라고 할 정도다.
5년 만에 컴백하는 싸이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북 노포 밥상 투어는 오는 5월 6일 금요일 밤 8시 TV CHOSUN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V CHOSU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