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박해진이 MBC ‘출발! 비디오 여행’ 리드무비 코너에 출연해 자신이 직접 출연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을 특별한 구성으로 소개한다.
‘리드무비’는 배우의 목소리로 최신 기대작의 스토리를 직접 들려주고, 작품 속으로 관객을 리드하는 출비의 새로운 코너다.
MBC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카리스마 마술사와 신통력을 지닌 열혈 순경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이다. 배우 박해진은 꽃미모를 지닌 독설가이며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마술사 차차웅 역으로 출연해 열연을 펼친다.
마술의 비법이 귀신과의 공조로 이뤄졌다는 설정으로 눈길을 끄는 작품 속에서 그는 독보적인 외모를 중심에 둔 마술쇼 뿐 아니라 코믹, 액션, 판타지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상황들을 척척 소화하며 매력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배우 박해진은 작품을 소개하는 내레이션에 참여해 연기력 못지 않은 실력을 뽐내 출비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나 극중 내내 붙어다녀야 하는 귀신 3인방과의 폭소 만발 헤프닝과 환상적인 마술 퍼포먼스를 위해 꼼꼼히 준비한 수중 촬영 에피소드의 비하인드도 털어놓았다.
완벽하게 구현된 마술쇼의 뒷모습부터 그를 떨게 만든 순간순간들의 이야기까지 오직 출비 ‘리드무비’에서만 만날 수 있다. MBC 새 주말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4월 23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배우 박해진이 출연한 ‘리드무비’는 4월 24일 일요일 낮 12시 5분에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