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종국과 ‘용띠클럽’ 우정을 자랑하는 장혁이 출연한다.
이날 장혁은 등장과 함께 “종국이가 새 프로그램을 하게 되면 무조건 나와야 한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그는 “차태현, 홍경민 등 ‘용띠클럽’ 친구들끼리 서로 (방송) 품앗이를 한다“, ”살다 살다 종국이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했다. 왜 해야 되는지도 모르고 시키는 대로 복싱도 했다”라고 전하며 김종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장혁은 여배우 중 유일하게 이름을 부른다는 배우 전지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원래 말을 잘 놓지 못하는 성격이다”, “지현이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함께 연기 연습을 했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말을 놓고 친해지게 됐다”라고 전해 멤버들의 흥미를 자아냈다. 이어 과거 ‘TJ’ 뮤직비디오에도 전지현이 출연했다고 덧붙이며 전지현과의 남다른 우정을 자랑했다.
또한, 장혁과 김숙이 같은 부산 동래구 출신임이 밝혀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장혁은 “김숙 씨와 같은 연기 학원을 다닌 걸로 알고 있다”며 “내가 한 기수 아래다”라고 전하자 김숙은 “‘기생충’의 장혜진도 같은 연기학원 출신이다”며, “김정태, 류승수 등 배우들을 배출한 부산에서 유명한 연기학원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한편, 멤버들이 문제를 풀던 중 이적이 ‘축가 철칙’을 깨고 배우 전지현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된 비하인드가 밝혀졌다. 이적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은 전지현의 남다른 부탁 기술과 축가가 성사된 이유가 공개될 예정.
장혁과 전지현의 각별한 인연은 오는 4월 2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2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