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문세윤이 꼽은 ‘1박 2일’ 역대 최고의 메뉴가 공개된다.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효자-불효자’ 레이스 특집 마지막 이야기에서는 가정의 달에 걸맞은 멤버들의 케미 폭발 여정이 그려진다.
지난주 치열했던 ‘효자 레이스’의 승자 문세윤, 딘딘은 오프닝부터 예고됐던 의문의 잔칫상을 받게 된다. 곧이어 ‘먹선생’ 문세윤이 꼽은 ‘1박 2일’ 역대 최고 음식 다섯 가지가 등장, 전국 각지에서 공수한 ‘군침 자극’ 산해진미의 향연이 펼쳐지면서 그 어느 때보다 호화로운 식사 시간이 시작된다.
푸짐한 한상차림에 승자들의 텐션이 치솟는 가운데, 잔칫상의 ‘진짜’ 정체가 밝혀지며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자신의 ‘최애’ 음식에 감격한 문세윤은 저녁상에 감춰진 비밀을 알아차리고 말을 잇지 못한다. 그러나 딘딘은 잔칫상에 자신의 어머니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고 뜻밖의 배신감(?)에 휩싸이기 시작, 딘딘 모자(母子)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게 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레이스에서 패배해 ‘불효자’로 낙인 찍힌 연정훈, 김종민, 나인우는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무시무시한 경험을 하게 된다. 이들은 ‘15학년’ 김종민마저 처음 겪는 ‘노동 지옥’에 빠져 온 힘을 쏟아붓고 기진맥진하게 된다. 과연 세 사람의 멘탈을 뒤흔든 노동의 정체가 무엇일지, 승자와 패자의 ‘극과 극’ 저녁 식사 시간이 더욱 궁금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15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K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