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기자]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5월 21일(토) 호스트 송가인과 함께하는 19회 방송을 예고해 이목을 모은다.
압도적인 가창력과 빼어난 무대 매너로 전국에 트로트 열풍을 일으킨 송가인이 오는 5월 21일(토)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19회 호스트로 출연해 노래부터 코믹 연기까지 거침없는 활약으로 토요일 밤 장악을 예고했다. 특히 송가인은 차진 사투리와 구수한 입담은 물론, 판소리 콩트를 선보이는 등 오직 송가인만이 선보일 수 있는 풍성한 SNL 무대를 완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호스트 맞춤 코너 ‘서편제’에서 송가인은 명창 꿈나무로 분해 이목을 모은다. 스승 신동엽은 궁극의 소리를 완성하기 위해 각종 신박한 방법으로 제자 송가인을 고난에 빠뜨리고, 이에 희로애락이 담긴 소리를 완성해 나간다는 설정 아래 판소리를 콩트 속에 녹여낸 신선한 콩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진 코너에서는 송가인과 크루 정상훈의 풋풋한 하이틴부터 농염한 부부까지 다채로운 커플 호흡으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코너에서는 구수한 매력의 시골 전학생 송가인과 도시의 인기남 정상훈이 풋풋한 10대 로맨스를 펼치고, ‘애로부부’ 코너에서는 가구 쇼핑에 나선 닭살 부부 송가인과 정상훈이 각종 가구 활용법을 직접 시뮬레이션해 보이는 일명 과몰입 쇼핑법으로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낼 것이다. 특히 송가인은 화제의 신곡 ‘비 내리는 금강산’을 라이브로 선보일 것을 예고해 다채로운 콩트는 물론 노래와 춤으로 가득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쇼로 전 세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NL 크루진들의 물오른 호흡으로 선보이는 ‘SNL 코리아 시즌 2’만의 콩트들 또한 이목을 모은다. 화제의 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7막 ‘종강’에서는 이별 후폭풍에 시달리는 권혁수와 주현영이 놀이공원에서 우연히 재회하는 모습을 그려내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다. ‘기묘한 이야기’ 코너에서는 직장 회식에 대신 참여해주는 ‘회식 대리 서비스’ 등 신선한 아이디어로 시청자들에게 공감 가득한 웃음을 자아낼 것이다. ‘SNL 코리아’의 유쾌한 시작을 알리는 고품격 패러디 ‘콜드 오프닝’에 이어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에서는 김원훈 기자가 신발 판매점에서 ‘소울리스좌’ 주현영과 인터뷰를 진행하고, 성대모사의 대가 권혁수와는 최근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가상 화폐 이슈를 살펴볼 예정이다.
참신한 아이디어와 남다른 코믹 호흡으로 매주 풍성한 웃음을 전하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쿠팡플레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