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 ‘스트릿 맨 파이터(이하 ‘스맨파’)’가 선공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 ‘더 춤’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공개한다.
16일 밤 10시 20분 공개될 ‘스맨파’의 선공개 영상에는 크루들의 치열한 신경전과 모두의 관심이 쏠린 배틀 일부가 담겼다. ‘스맨파’ 메인 무대가 될 대규모 파이터 클럽에 들어선 댄서들은 처음부터 우승을 향한 포부와 함께 힘찬 에너지를 뽐낸다. 럭셔리한 파이터 클럽에 감탄하는 것도 잠시, 자신들의 아지트에 들어선 크루들은 당황한 기색을 보인 뒤 다시금 전의를 다진다고.
각 크루가 예상한 서로의 예상 순위와 댄서들의 첫 대결인 노리스펙 약자 지목 배틀 무대도 공개된다. 선공개 영상에는 과거사로 얽힌 엠비셔스 노태현과 프라임킹즈 트릭스의 배틀이 펼쳐진다.
한편, 앞서 ‘스맨파’ 제작진은 MC 강다니엘과 파이트저지 보아, 은혁, 장우영의 리액션 영상을 공식 채널 ‘더 춤’을 통해 업로드했다. 본격적인 배틀이 벌어지자 보아는 배틀을 즐기면서도 냉철한 평가를 위해 유심히 무대를 지켜보는 모습을 보였고, ‘스맨파’에 파이트저지로 합류한 은혁과 장우영은 배틀에 과몰입하며 진짜 리액션을 선보인다.
‘스트릿 맨 파이터’는 23일부터 매주 밤 10시 20분 엠넷에서 방송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엠넷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