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라면꼰대3’가 강력하게 돌아온다.
‘라면꼰대3’는 라면 하나에도 철학이 있다는 밉지 않은 꼰대 김풍이 떠나는 라면 수련 기행. 뻔한 라면 공식에서 벗어나 더 새롭고 풍부한 라면을 끓여내고자 세상 곳곳으로 영감을 찾아 떠나는 힐링 로드 코믹 다큐멘터리로 지난 시즌 동안 김풍 특유의 재치와 입담에 제작진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가 더해져 큰 사랑을 받았다. 여기에 강호동, 소녀시대 써니, 먹방 유튜버 히밥, 일주어터 등 다양한 스타들이 ‘라면꼰대’를 찾아 웃음을 선사했다.
시즌3는 지난 시즌을 압도하는 차별점과 웃음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우선 김풍이 적극적으로 라면 철학을 펼치던 시즌1, 2와는 달리 본격적인 김풍의 라면 수련기를 그린다. 세계관은 확장되고, 여러 게스트들의 라면 철학을 맛보며 ‘대중의 입맛’을 파악하며, 시판 라면을 먹어보며 영감을 얻는다. 틈 날 때마다 라면 철학을 펼치는 것도 잊지 않는다.
오프닝은 침펄풍이 함께 한다. ‘라면꼰대’ 모든 시즌의 서막을 절친인 웹툰작가 주호민, 이말년과 함께 했던 바. 이들은 트렌디하고 맛깔 나는 입담과 은은한 광기로 B급 웃음을 선사했다.
시즌3의 무사를 기원하며 이들이 향한 곳은 ‘레트로의 성지’ 남대문시장. 아마존 아저씨 모자, 너무나도 한국적인 티셔츠, 레트로 가방 등 추억을 되살려줄 아이템들이 한가득 등장할 예정이다. 김풍은 긴 여정을 함께 할 ‘꼰무새’ 앵무새 인형을 끌어안고 행복해 했다고.
이번 시즌 게스트로는 유튜버 일주어터, 풍자 등이 출연한다. 일주어터는 지난 시즌2에서 김풍과의 특별한 공통점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두 번째 만남에서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30일 저녁 6시 유튜브 채널 ‘THE BOB – 더 밥 스튜디오’에서 첫 화가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THE BOB – 더 밥 스튜디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