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SBS 레전드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로 돌아오는 가운데, 이현이가 MC로 발탁됐다.
SBS 플러스는 “육아 예능의 대명사로 꼽혔던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가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지난 2005년 첫 방송돼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육아 지침서’로 꼽힌 레전드 프로그램의 컴백에 많은 이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SBS에서 ‘우아달’을 기획하고 제작했던 원조 제작진들은 ‘우아달 리턴즈’를 위해 의기투합했다. 제작진은 “2022년 현재의 부모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과 힘을 합쳐 더욱 업그레이드된 육아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우아달 리턴즈’는 찾아가는 육아 코칭 프로그램으로, 오랜 시간 집약된 원조 ‘우아달’ 제작진의 노하우에 트렌드를 충실히 반영한 기획과 진정성 있는 솔루션를 더해 웰메이드 육아 프로그램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MC로는 연예계 대표 워킹맘인 이현이가 함께 한다. 두 아들의 엄마인 이현이는 예능감에 실제 육아 경험에서 나오는 남다른 공감력, 찰떡 입담으로 ‘우아달 리턴즈’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SBS 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10월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BS 플러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