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허니제이가 ‘안싸우면 다행이야'(이하 ‘안다행’)빽토커로 나선다.
26일 MBC ‘안다행’에서는 박명수가 ‘스우파’의 리더 5인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 가비, 리정과 함께 ‘내손내잡(내 손으로 내가 잡는다)’ 여정에 들어선다.
이날 ‘스우파 리더’ 5인은 이들의 찐팬을 자처한 박명수와 함께 생애 첫 무인도 탐험에 나선다. 최근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발표한 허니제이는 개그맨 황제성과 빽토커로 함께 한다.
박명수와 리더들은 입도부터 난항을 겪는다. 박명수는 막무가내인 리더들 사이에서 눈물겨운 고군분투를 보여준다고. 하지만 패기 넘치던 이들은 예사롭지 않은 날씨와 거친 바위 때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이고, 날 것 그대로의 첫 ‘내손내잡’에서도 역대급 위기를 예고한다.
존재가 포스 그 자체인 리더 5인의 반전 민낯과 ‘악마의 예능감’도 기대를 모은다. 박명수는 화려한 무대에서만 봤던 리더들의 천진난만한 모습에 연신 호통을 치지만 전혀 통하지 않아 울분을 토한다. 박명수와 ‘스우파 리더’ 5인의 예측불가 ‘내손내잡’은 오는 26일 밤 9시 MBC ‘안다행’에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