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김구라가 배우 김혜수에게 들었던 칭찬을 공개한다.
12일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서는 실망스러운 행보로 ‘배 터지게 욕먹은 스타들’의 순위가 소개된다. 지난 방송에 이어 그리가 특별 MC로 출연하며, MZ손님으로는 퍼플키스 이레와 도시가 함께한다.
이날 5위에 오른 ‘우아한 그녀의 새로운 직업’ 소개에 앞서 김구라는 “우아한 여배우 중 떠오르는 사람”을 묻는다. 그리는 김혜수를 언급하면서 과거 한 시상식에서 본 적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자 김구라는 김혜수와 동갑임을 밝히면서 “지난번에 상 받으러 갔을 때 만났다. ‘안녕하세요’ 했더니 ‘아드님을 잘 키우셨어요’ 하더라”고 김혜수와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에 그리는 “(마주쳤을 때) 아는 척 좀 할 걸 그랬다”며 아쉬워했다.
이어 ‘우아한 그녀의 새로운 직업’의 주인공 기네스 팰트로가 소개된다. ‘미국인들이 뽑은 비호감 연예인 1위’에 올랐다고 소개된 기네스 팰트로에 김구라는 “(나도) 비호감에서 호감 된 스타로 많이 나왔다. 항상 연예인들은 항상 호감과 비호감 사이를 걷는다”는 철학도 밝힌다.
이외에도 할리우드 유망주에서 ‘예술가병’에 걸려 금쪽이가 되어버린 스타, 성병 사실을 숨기고 무분별한 성관계를 가진 막장 스타 등의 이야기는 12일 밤 9시 20분 채널S ‘라떼9’에서 공개된다.
사진 출처=채널S, 김혜수 SN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