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돌싱포맨’ 검진의 날이 그려진다.
25일 방송에는 개그맨에서 100억 자산가 겸 투자전문가가 된 황현희가 등장한다. 이에 돌싱포맨은 “제일 많이 번 게 얼마냐”, “지금이 주식을 살 때냐” 등 폭풍 질문을 쏟아낸다. 이에 황현희는 투자 시기, 방법 등 투자에 성공하는 특급 노하우를 공개한다. 또 황현희는 돌싱포맨 중 미래의 부자와 거지를 예측하며 뼈 때리는 돌직구를 날린다.
이어 비뇨의학과 전문의 홍성우가 등장한다. 그는 관상만으로 남성 활력 순위를 알 수 있다며 돌싱포맨의 활력 순위를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실의에 빠진 멤버에게는 남성 활력에 가장 좋은 음식도 추천한다. 돌싱포맨은 이어 요속과 활력의 관계 등 남성 건강에 관한 속설의 진실을 파헤치며 거침없는 질문을 던진다.
3천 건 이상의 이혼 상담을 한 이혼 전문 변호사 최유나가 마지막으로 등장한다. 최유나 변호사는 이혼 전문 변호사다운 상상 초월 부부 싸움의 기술, 이혼 소송 시 위자료, 재산 분할 등 다양한 이혼의 기술 등을 소개한다. 또 11년 간의 변호사 생활 중 가장 황당했던 이혼 사유를 밝혀 돌싱포맨을 충격에 빠뜨리기도. 25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SB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