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웃기는 며느리들이 안방에 웃음을 선사한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연출 박소현, 작가 안용진)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티저는 비상에 걸린 개(Dog)며느리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진짜 개며느리가 온대!!”, “우리가 개며느리 아냐?”라는 강아지들의 어리둥절한 모습에 이어 “Dog며느리 말고 개그우먼 며느리!”라는 화면으로 전환되며 “세상에 없던 새로운 며느리의 등장!”이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이어 도저히 시어머니와 있다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개며느리’들의 모습이 나타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며느리’는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그리는 프로그램. ‘개그우먼 며느리들’과 시어머니와의 관계에 집중, 기존 가족 예능과는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신개념 고부 사이를 보여주러 온 ‘웃기는’ 며느리들의 등장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개그맨 문세윤, 양세찬, 배우 이유리가 MC로 확정됐으며, 개그우먼 이수지, 허안나, 이세영, 김영희, 안소미, 김경아, 정지민 등이 유쾌한 ‘개며느리’로 나선다. tvN ‘코미디 빅리그’ ‘SNL 코리아’, 드리마 ‘신병’ 등을 집필한 베테랑 안용진 작가와 E채널 ‘태어나서 처음으로’ ‘별거가 별거냐3’ 등으로 신선한 감각을 보여준 박소현 PD가 의기투합한다. 11월 10일 밤 8시 50분에 첫 방송.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