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티빙이 신하균 기획전을 연다.
티빙 측은 배우 인물기획전 ‘시선ZIP. 신하균 편’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해당 기획전은 신하균의 시선, 그리고 신하균을 향한 시선을 총망라한다. 신하균의 작품관을 알 수 있는 역대 인터뷰부터 동료 배우와 감독의 찬사 그리고 신하균과 티빙 유저들이 직접 꼽은 명장면까지 구성도 다양하다.
신하균의 시선으로 보는 모든 것을 따라가는 시선ZIP. 인터뷰 영상에서는 지난달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 소개와 함께 그의 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욘더’는 이준익 감독의 첫번째 OTT 시리즈 연출작으로,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남자가 그녀를 만날 수 있는 미지의 공간 욘더에 초대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겼다.
영상에서 신하균은 “센 표현을 하는 인물을 많이 맡았는데 이번에는 내적으로 무언가를 담고 표현하지 않은 상태에서 집중시키면서 끌고 나간다는 게 굉장히 큰 도전이었다”고 밝힌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하균의 출연작 총 25편을 감상할 수 있다. 영화 ‘지구를 지켜라’ ‘공동경비구역 JSA’ ‘복수는 나의 것’ ‘박쥐’ ‘괴물’ 등이다. 티빙 측은 “시선ZIP.이 콘텐츠 대홍수의 시대에 단순 큐레이션 그 이상의 즐거움을 제공했으면 한다”고 바랐다.
해당 기획전 페이지는 14일까지 진행된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티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