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설이 기자]’무한도전’의 김태호 PD의 새로운 도전의 진행 상황은 어떨까?
김태호PD의 제작사인 TEO는 9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를 통해 인기 여행 유튜버 3인방의 여행 근황을 공개했다.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하루 등 3인의 여행 크리에이터들에게는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나라를 여행해 조회수를 겨루는 미션이 던져진 바.
TEO 측은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주사위의 향연 속에서 세계를 여행하고 있는 빠니보틀, 곽튜브, 원지의 부루마불 현황 공유 드립니다”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부루마불 세계여행’이 적힌 깃발을 든 세 사람의 사진을 비롯해 빠니보틀이 캐리어를 끌고 어딘가로 향하는 모습, 곽튜브가 침대 위에 멍하니 앉아있는 모습, 이동 중 차에서 내려 길가에 쭈그리고 앉아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돼 이들의 목적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눈길을 끄는 것은 “#우주여행을 향하여”라는 문구. 앞서 김태호 PD는 세 사람과의 만남에서 이들이 부루마불을 통해 여행하는 영상의 조회수를 모두 합해 1등하는 사람에게 우주여행의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세 사람 가운데 우주여행 브이로그를 찍을 사람은 누구인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태호 PD와 여행 유튜버들의 ‘부루마불 세계여행’은 12월 공개 예정이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유튜브 채널 ‘TEO’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