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SM루키즈 첫 리얼리티가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티빙 측은 “그룹 NCT의 글로벌 콘텐츠 ‘welcome to NCT Universe’를 오는 30일 독점 공개한다”고 9일 전했다.
‘welcome to NCT Universe’는 ‘NEO CITY’로부터 의문의 초대장을 받은 에스엠루키즈가 특별 가이드인 NCT 쇼타로, 성찬과 함께 NCT의 모든 것을 경험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에스엠루키즈는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 데뷔 팀이다. 지난 7월 첫 소개됐고, ‘welcome to NCT Universe’는 이들의 생애 첫 리얼리티다.
이날 공개된 티저에는 에스엠루키즈 멤버들과 NCT 127, NCT DREAM, WayV의 만남 및 이들의 첫 컬래버레이션 무대, 리얼리티 적응기 등이 담겨 있다.
관계자는 “K팝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그룹 NCT의 글로벌 콘텐츠를 국내 독점으로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로 콘텐츠 라이브러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welcome to NCT Universe’는 오는 16일 일본, 미주, 남미 등에 먼저 공개된다.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티빙 ‘welcome to NCT Universe’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