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개그맨 이상준이 첫 ‘신랑수업’부터 잔소리 세례를 받고 넋이 빠진다.
16일 공개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40회에서는 신입생으로 합류한 이상준이 모친과 우당탕탕 홈스쿨링에 나선다고 해 기대가 높다.
이날 이상준은 스튜디오에 출연해 격한 환영을 받는다. 이후 피트니스 센터에서 벌어진 ‘하체 만들기 특훈’ 일상이 담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하지만 영상이 시작된 지 단 20초 만에 출연진의 잔소리가 폭발, 이에 이상준은 “그냥 내 VCR 안 보면 안 되냐?”고 발끈한다.
운동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이상준은 어머니가 손수 준비한 현수막과 마주한다. 현수막에는 ‘경축! 금두꺼비 이상준 신랑수업 입학!’이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출연진 모두가 감탄한다. 이어 이상준 모친은 결혼 관련 호감 발언을 이어가고, 이상준은 “엄마 때문에 결혼할 수 있겠다”며 희망을 내비친다.
이후 이상준 모친은 이상준에게 생애 첫 설거지와 화장실 청소를 시킨다. 홈스쿨링에 나서는 것. 출연진의 잔소리가 시작되고, 듣다 못한 이상준은 “여기는 나 혼자 학생이고 다 선생님”이라며 울컥한다.
결국 이상준은 급기야 “내 신랑 점수는 0점”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데, 과연 첫 신랑 수업에서 신입생 이상준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는지 관심이 집중된다.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