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영재 기자] 배우 박은혜가 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 MC를 맡는다.
제작진 측은 “박은혜가 풍부한 공감 능력, 그리고 진솔한 코멘트와 함께 ‘당결안’을 이끌 MC로 발탁됐다”고 21일 공식 입장을 전했다.
‘당결안’은 시청자들에게 지금의 결혼이 안녕한지를 묻는 부부 관계 점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미치도록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여전히 지금도 그 사랑이 안녕한지 점검한다. 각양각색 문제로 위기에 빠진 대한민국 부부들이 직접 출연해 이른바 ‘행복 점검’을 받는다.
박은혜는 “내가 헤어짐을 겪은 후 주변 분들께서 나에게 이혼 고민을 많이 물으시더라”며, “이혼 상담을 유튜브로 만들까 생각도 했는데, 내가 하고 싶던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기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두 아이를 키우는 싱글 맘이기도 한 박은혜는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깊이 있고 현실감 넘치는 조언을 건넬 예정. 박은혜 외에도 국내 최고의 부부 관계 전문가들이 문제를 함께 점검한다.
실제 부부의 감정선을 세밀히 따라가는 문제 해결 과정이 ‘당결안’의 관전 포인트다. 오는 12월 방송 예정.
김영재 기자 oct10sept@tvreport.co.kr/사진=SBS플러스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