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트롤리’ 김현주와 박희순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가 안방을 찾아온다.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 측은 28일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박희순 분) 부부의 인생 격변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트롤리’는 과거를 숨긴 채 살던 국회의원 아내의 비밀이 세상에 밝혀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딜레마 멜로.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선 “의원님이 꿈꾸는 세상과 사모님,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어느 쪽을 선택하시겠습니까?”라고 묻는 장우재(김무열 분)의 목소리에 이어 견고한 사랑을 확인하지만 이내 의문의 불청객이 등장하고 “네 남편도 네 과거 아니?”라는 말에 비밀을 당부하는 김혜주의 불안감 가득한 반응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김혜주의 오랜 과거와 숨은 비밀은 남편 남중도에게 거센 후폭풍을 몰고 올 예정인 가운데 아내를 아직도 믿느냐는 장우재의 물음과 김혜주에게 “난 너 믿어”라고 말하는 남중도의 말이 공개되며 과연 장우재가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몰입감 넘치는 김현주와 박희순의 ‘숨멎’ 티저 영상으로 기대를 더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트롤리’는 오는 12월 19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스튜디오S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