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남금주 기자] 모델 출신 방송인 한혜진이 20대 연애에 대해 밝혔다.
2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혜진vs이시언의 기안 콩고물 쟁탈전’ 영상이 업로드 됐다.
이날 한혜진, 이시언, 기안84 세얼간이는 양구로 여행을 떠났다. 기안84는 원주에서 살던 시절을 떠올리며 “원주 살 때 낭만이 있었다. 되게 조용한데 있을 건 다 있었다”면서 “거기서 ‘늑대 인간’을 거기서 그렸다. 생각해 보니 그때 참 좋았는데. 28살이었다”고 밝혔다.
한혜진은 20대 시절에 대해 “그땐 낭만이 있었지. 20대 후반 좋았는데”라며 “20대 때는 죽도록 연애만 한 것 같다. 남자친구 없었던 적이 한번도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이시언은 “연애 좀 해라. 한혜진은 운전도 잘한다. 1등 신부감이다”라고 자랑하다 “술 취하면 청소도 엄청 잘한다”고 제보했다.
이어 이시언은 한혜진에게 “결혼 생각이 없어?”라고 물었지만, 한혜진은 “왜 생각이 없냐. 좋은 사람 있으면 바로 해야지”라고 답하다 “결혼할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시언은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며 웃었다.
그러다 기안84는 ‘천하제일 한혜진 신랑대회’라는 한혜진 결혼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에 이시언은 “부동산 빼고 현금 자산 10억 이상”이라고 맞장구를 쳤고, 한혜진은 “왜 그래. 나 아무것도 필요 없어”라고 말하기도. 기안84와 이시언은 “대출은 안 된다”, “30세 이상은 돌아가세요”라며 키 180cm 이상, 남성성&인성 테스트 등 여러 조건을 말하다 문득 “지원자가 있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기안84는 챗 GPT에 한혜진이 결혼할 수 있을지 질문했다. 챗 GPT는 “좋은 인연을 만나면 충분히 가능할 거다”고 답해주었지만, 기안84는 “알겠는데, 연예인 중 누구랑 어울릴까?”라고 재차 물었다. 챗GPT는 기안84의 계속되는 질문에도 “혜진님이 원하는 분”이란 식의 답을 해 기안84를 화나게 만들어 웃음을 선사했다.
남금주 기자 ngj@tvreport.co.kr / 사진=한혜진 유튜브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