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민 기자] 배우 이시영이 자신의 아들이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17일, 이시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그림 그리면서 키운 사랑… 사랑하니…그래 계속 사랑하렴. 아니 근데 진짜………..연인 같네… 미지막은 정윤이가 완성한 그림이에요!!!!!! 꺄이거도 집에 걸어놔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이시영의 아들이 그림을 그리고 있는 듯한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어 그림을 그린 후 한 여학생과 손을 잡고 다정하게 걷는가 하면 꽃밭에서 데이트를 즐겨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너무 귀엽다”, “이쁘다”, “화가해야 할 것 같다”라며 이시영 아들의 그림 실력을 칭찬하면서 아들의 귀여운 연애 소식에 웃음을 감추지 못하는 반응을 내보였다.
한편, 이시영은 2008년 드라마 ‘도시괴담 데자뷰 시즌 3’로 데뷔해 활발히 활동해오고 있다. 그는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해 2018년 아들을 얻었으며, 아들과의 일상을 자신의 개인 계정에 자주 공개하고 있다.
또한 이시영은 시세 30억에 달하는 강남구 삼성동 고급 아파트를 떠나 지난 10월 초, 인천 송도로 이사를 마쳤다는 소식도 전했다. 그의 아들이 송도의 채드윅 국제학교에 재학 중이기 때문. 아들을 위해 이사까지 감행한 이시영을 보며 많은 누리꾼이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이시영,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