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ENA 새 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방송 4일을 앞두고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세정이 배우 이종원과 찍은 투샷이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31일, 김세정은 “취하는 로맨스 D-4″이라며 이종원과 찍은 커플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세정은 흰 티에 검은 가죽 재킷을 입고 있으며 밝은 미소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종원도 청춘에 어울리는 청자켓을 입고 있으며 평온하고 산뜻한 인상을 풍기고 있다. 더 나아가 김세정은 이종원에게 달라붙고 자연스럽게 어깨에 손을 얹는 스킨십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이를 본 대중들은 “(용)주(민)주 커플 미쳤다”, “두근두근하다”, “최고의 파트너인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취하는 로맨스는 감정을 숨기는 게 당연한 ‘초열정’ 주류회사 영업왕 채용주(김세정 역)가 감정을 캐치하는 게 일상인 ‘초민감’ 브루어리 대표 윤민주(이종원 역)의 설렘 도수 끌올 로맨스를 그린다. 모든 것이 정반대인 상극 남녀가 서로에게 스며드는 과정이 유쾌한 웃음 속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김세정이 맡은 채용주는 특수부대 출신으로 강철 체력과 강인한 멘털, 쾌활한 성격까지 영업왕 기질을 타고난 캐릭터다. 이에 김세정은 특전사 전투복과 교복 모두 찰떡궁합인 모습을 29일 공개해 팬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한편, ‘취하는 로맨스’는 오는 11월 4일 오후 10시 ENA에서 첫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 김세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