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임영웅 측이 패션 브랜드 론칭 소식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28일 임영웅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11월 초 임영웅 자신의 이름을 건 패션 브랜드 론칭에 대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는 임영웅이 11월 초 자신의 이름을 내건 패션 브랜드를 론칭한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해당 브랜드는 1020 세대를 겨냥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캐주얼 브랜드로 임영웅이 오는 11월 4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해당 브랜드의 팝업 스토어를 열 계획이라는 내용이 담기기도 했다.
하지만 소속사 측은 해당 보도 내용에 대해 즉각 반박하며 임영웅의 패션 브랜드 론칭은 사실이 아니라고 알렸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1위인 진을 거머쥐며 인기를 끌고있다. ‘이제 나만 믿어요’, ‘HERO’,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은 늘 도망가’, ‘다시 만날 수 있을까’, ‘폴라로이드’, ‘Do or Die’ ‘Home’, ‘온기’ 등 많은 히트곡을 발매했다. 최근 서울월드컵경기장서 열린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를 개봉하면서 극장가에 많은 영웅시대를 불러들였다. 이 작품은 누적 관객 수 35만 명을 기록하며 공연 실황 영화 최초로 누적 매출액 100억을 눈앞에 두고 있다. 임영웅은 또한 오는 12월 27~29일·2025년 1월 2~4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임영웅 리사이틀’을 연다.
또한 최근에는 tvN 금요 예능 ‘삼시세끼 Light’에 게스트로 출연했으며 지난 12일에는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에 ‘팀 히어로’ 주장으로 출전하는 등 활발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임영웅은 배우로도 데뷔해 놀라운 연기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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