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유명 팝스타 브루노 마스가 한국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수상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그룹 블랙핑크 로제는 자신의 채널에 브루노 마스와 협업해 발매한 ‘Apt’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했다며 기뻐했다. 그는 브루노 마스를 언급했으며 영어로 “축하한다. 당신이 만들어 낸 일이다”라고 코멘트를 달았다.
이에 브루노 마스도 응답했다. 그는 로제가 자신을 태그한 게시물을 캡처하며 능숙한 한국어로 소감을 말했다. 그는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첫 음방 1위해서 아침 내내 울었어요”라고 능숙한 한국어로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1위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로제) 너무 고맙고, 아파트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 Bruno 오빠”라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로제는 브루노 마스의 소감을 본 뒤 그에게 영어로 “정말 자랑스러워”라고 애정을 표했다.
앞서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술자리에서 ‘아파트’ 술게임을 한 근황을 공유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브루노 마스는 “로제가 나에게 키스를 하려고 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이들의 콜라보를 예상한 대중들도 적지 않았다.
이후 18일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아파트’ 술게임을 모티브로 한 ‘Apt’를 발매했다. ‘Apt’는 빌보드 ‘핫 100’ 12위 이내로 입성할 것으로 전망하며 해당 뮤직비디오는 1주일이 지난 25일 기준으로 조회수 1억 3천 뷰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사진=’브루노 마스’, ‘로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