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진혁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 출연하는 윤남노 셰프를 패러디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전했다.
8일 이수지는 자신의 채널에 “남노님 감사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요리하는 돌아이'(본명 윤남노)를 패러디한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이수지는 짧은 금발 머리에 검은 반팔티를 착용해 ‘흑백요리사’에 출연한 ‘흑수저’ 윤남노 셰프를 정확히 재현했다. 그는 조미료를 뿌리는 연출을 하는가 하면 좌절을 하는 모습도 선보여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윤남노 셰프는 “돌아이 따라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남기기도 했다. 시청자들 역시 “진짜 국보십니다”, “최고예요 진짜 인간복사기”, “남노님 계정인줄 알았다”, “독서실에서 터질려는 거 간신히 참았다”, “귀여운 수지, 진짜 타고난 끼가 장난아닙니다”, “요즘 매번 감탄중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수지는 앞서 코미디언 김규원과 함께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포착된 BJ과즙세연과 방시혁 하이브 의장을 패러디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시청자들은 “이수지가 예뻐 보인다”며 찬사를 보냈고, BJ과즙세연 역시 폭소를 터트리기도 했다.
한편 윤남노는 디핀 오너 셰프로 여러 방송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6년 Olive ‘마스터셰프 코리아4’에서는 심사위원들에게 최소 TOP5 실력자라는 평을 받았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흑백요리사’에 출연해 최종 TOP8에 이름을 올렸다.
홍진혁 기자 hjh@tvreport.co.kr / 사진=’이수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