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혜리 기자] 배우 이동휘, 한지은 주연의 생계형 코미디 ‘결혼, 하겠나?’가 티저 예고편과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결혼, 하겠나?’는 오랜 연애 끝에 ‘우정'(한지은 분)과의 행복한 결혼을 앞둔 ‘선우'(이동휘 분)가 등장한다. 그러나 선우의 아빠가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지게 되고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치료비를 해결하기 위한 가족들의 고군분투를 그린 생계형 코미디다.
티저 예고편은 결혼을 앞둔 ‘선우’와 ‘우정’이 핑크 물결이 드리워진 꽃밭에서 꿈같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하지만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상견례만을 앞두고 선우의 아빠가 쓰러지는 재난 같은 상황이 발생한다. 슬퍼할 겨를도 없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병원비에 절망하지만, 이를 극복하기 위해 가족들이 해나갈 선택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대학 시간 강사로 일하며 꿈도 사랑도 놓치지 않으려고 애쓰는 ‘선우’와 옆에서 든든하게 그를 응원하는 ‘우정’이 빚과 간병이라는 현실을 극복하고 결혼을 할 수 있을까. 꼭 맞잡은 두 손이 희망을 쥐는 듯 따스한 온기를 불어넣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영화 ‘결혼, 하겠나?’는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코리안시네마에 초청되어 주연 배우 이동휘 한지은부터 강신일, 차미경, 박성근, 박소진 그리고 유재명까지 연기파 배우들이 선보이는 진한 열연과 내밀하면서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서사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현실적이면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스토리와 더불어 어지러운 우리 사회의 단면을 세심하게 어루만지는 김진태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져 관객들에게 어떤 공감과 감동을 불러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피하고 싶지만 모두가 한 번쯤 겪을 수 있는 현실적 상황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결혼, 하겠나?’는 오는 10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스튜디오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