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배우 고민시가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한다.
19일 tvN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산지직송’ 측은 고민시가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혔다.
앞서 ‘언니네 산지직송’에는 배우 황정민과 박해진, 차태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19일 방송되는 10회에는 배우 박정민이 출연한다. 고민시는 이들의 바통을 이어받아 염정아, 박준면, 안은진 덱스와 함께 남다른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고민시는 염정아, 박준면과 영화 ‘밀수’에서 연기 호흡을 맞춘 바 있어 그 케미가 더욱 기대된다.
고민시는 6일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 일 잘하는 ‘인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제철 재료를 손수 수확해 요리하는 예능인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도 고민시의 ‘일잘러’ 모먼트를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영석 PD의 대표 예능인 ‘서진이네’에 이어 나영석 사단으로 유명한 김세희 PD의 ‘언니네 산지직송’에도 출연하는 고민시가 ‘예능 대세’로 입지를 굳힐 수 있을지 많은 팬들의 이목이 쏠린다.
한편, ‘언니네 산지직송’은 배우 염정아와 안은진, 박준면, 덱스 사 남매의 어촌 마을 일상을 다루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며 9주 연속 케이블 종편 포함 동 시간대 1위를 수성 중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된다.
고민시는 영화 ‘마녀’에서 신스틸러 도명희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을 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민시는 지난달 23일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를 통해 싸이코패스 연기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