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가수 전소미가 손흥민을 만나고 ‘성덕'(성공한 덕후)이 됐다.
8일 전소미는 자신의 계정에 ‘Hope you guys enjoyed the IceCream themed gifts(여러분 아이스크림 테마의 선물을 즐기셨기를 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업로드했다.
사진에서 전소미는 최근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위해 내한한 토트넘 선수들을 만났다. 손흥민의 등번호 ‘7’을 새긴 유니폼을 입은 전소미는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전소미는 토트넘 유니폼에 선수들의 친필 사인을 받으며 성덕(성공한 덕후)이 된 기쁨을 맘껏 누리고 있다.
또한 전소미는 손흥민에게 자신의 신곡명 ‘아이스크림(Ice Cream)’모양의 인형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네티즌은 “부럽다 소미야”, “소미와 쏘니”, “아이스크림 최고”, “소미 쏘니 매디슨 싸인 부럽다 부러워”, “전소미도 부럽고 손흥민도 부러운 상황”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는 최근 신곡 ‘Ice Cream'(아이스크림)을 발매했다.
‘아이스크림’은 신나는 템포의 파워풀한 브라스 사운드와 전소미의 유니크한 보이스 톤이 더해져 색다른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팝 댄스 트랙이다. 지난 금요일 발매된 직후, 콘셉트를 찰떡으로 소화한 전소미의 비주얼과 곡의 분위기를 200% 살린 안무가 어우러졌다는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배우 박서준이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전소미를 지원사격하며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아이스크림’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한편, 전소미는 김우빈을 닮은 축구부 연인이 중학교 때 있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그는 실명을 거론하며 “저랑 한 2주 만나다가 제 친구를 만나더라. 개XX”라고 분노해 폭소를 자아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전소미
댓글2
걱정도 팔짜
어제도 보니 폼 많이 떨어지던데...흥민이 옆에 연옌들 좀 얼쩡거리지 말고 가만히 좀 내버려 둬라. 흥민이는 영국 첨 갔을 때처럼 볼 컨트롤 안되고 퉁퉁 튀고 관리 안되더라. 월클이 저런 모습을 반복해서 계속... 에이징 커브라고 하기엔 이미 예전에 보였던 단점들이라 그렇게만 볼수도 없을 거 같고... 한숨 나오더라. 저건 그냥 기본 개인기 차원 훈련 아닌가 싶은... 에휴..걱정도 팔짜다.
소미 하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