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방송인 박나래가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31일 기안84의 채널 ‘인생84’에는 ‘박나래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기안84가 근황을 묻자, 박나래는 “나 물어보는 거냐. 우리 방송국에서 매주 보는데 근황을 묻는 건 좀 그렇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에 기안84는 “매주 보긴 하지만 방송국에서 보니까 깊은 이야기를 못 하지 않나”라고 반박했다.
박나래는 “바프 때문에 사람을 못 만났다. 지금 사람들 만나서 술자리고 갖고 (그렇게 살고 있다). 그래서 오빠 저번에 불렀는데 안 온거다”라며 기안84를 타박했다.
최근 결혼이 하고 싶어졌다는 박나래는 “결혼을 알아보고 있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기안84가 “결혼하면 아기는 낳고 싶냐”라고 묻자, 박나래는 “아기를 낳고 싶어서 결혼을 하고 싶다. 아이를 낳지 않을 거면 결혼을 왜 하나 싶은 마음이다”라며 출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결혼을 원하는 박나래를 위해 기안84는 “남자를 잘 만나야 한다. 남자가 결혼을 원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을 빨리 찾아봐라. 사귈 때 결혼이 전제인지 물어봐라. 그 사람이 아니라고 하면 패스해라”라고 덧붙였다.
현재 박나래와 기안84는 솔로 연예인들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이다. 만약 결혼을 하게 되면 박나래는 이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럽게 하차하게 된다.
한편,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박나래는 ‘나 혼자 산다’, ‘구해줘 홈즈’ 등 여러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채널 ‘인생84’
댓글9
wlsl
박나래 이쁘고 귀엽고 깜찍하고 사랑스럽고 화이팅 하세요
힘내세요....아기 예쁘고 키운보람 있답니다.결혼 하세요 응원 합니다.
ㅋㅋ
...재미도 없고 남까는 개그로 ....돈돈돈 ....에혀...적당히 벌었으면 조용히 살아라 ...
미선
채널 돌리는 곳 마다 안나오는 곳이 없더만!얘는 잘하는게 특별히 없는데 왜 그리 많이 나오냐?
에구 참 ㅡ말씀들도 ㅠㅠ 힘들고 빡빡한 세상살이 서로 격려하고 도움되는 긍정덕인 말 하고 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