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이콘 송윤형이 나라의 부름에 응한다.
24일 소속사 14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송윤형은 오는 8월 훈련소에 입소한다.
아이콘은 현재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중으로 송윤형은 멤버들 중 네 번째로 군 복무를 이행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입소 당일 안전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바란다”며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송윤형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송윤형의 입대 전 iKONIC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적으며 입장문을 마쳤다.
한편 송윤형이 소속된 아이콘은 6인조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5년 디지털 싱글 ‘취향저격’으로 데뷔했다. 지난해엔 원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만료하고 143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하 143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143엔터테인먼트입니다.
항상 iKON을 사랑해 주시는 iKONIC께 감사드립니다.
오는 8월 13일 화요일, 멤버 송윤형이 훈련소에 입소하게 되었습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마치고 돌아올 송윤형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입소 당일 안전을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송윤형의 입대 전 iKONIC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