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산하 기자] 배우 한소은이 변요한의 여자친구로 새 드라마에 출연한다.
한소은이 오는 8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첫 방송 될 MBC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이하 ‘백설공주’)에서 박다은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백설공주’ 극 중 박다은은 주인공 고정우의 여자친구로 등장한다. 고정우 역은 변요한이 맡았다. 박다은은 윤기 넘치는 검은 헤어스타일에 하얀 피부로 청순가련하고 신비로운 미모를 지닌 캐릭터로 묘사된다. 한소은이 연기할 박다은은 전교생의 이목을 끌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한소은이 그 미모에 걸맞는 역할을 선보인다.
변요한이 연기할 주인공 고정우는 명문의대를 앞 둔 어느날, 기억도 나지 않는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교도소에서 10년을 복역한 후 고향을 떠나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하지만, 주변에서 연이어 벌어지는 이상한 일 때문에 고향을 떠나지 못하는 캐릭터이다.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백설공주’는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 드라마이다.
‘백설공주’는 지난 4월 개최된 제 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의 비경쟁 부문 랑데부 섹션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으며, 출연진으로는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등이 있다.
한편, 한소은은 MBC ‘조선변호사’에서 우도한의 동생 강은수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인형 같은 외모에 안정적인 연기력을 갖춘 20대 여배우로 떠오르고 있으며, 광고주들에게 러브콜을 받는 주목받는 배우이다. 현재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변요한의 여자친구로서 선보일 한소은의 연기는 오는 8월 16일 금요일 밤 9시 50분, MBC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산하 기자 ksh1@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MBC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3차 티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