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본 지예은의 반응을 소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19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에선 ‘대환장 꽃밭JB 등장에 원조 JB가 앙큼 FOX로 변해버린 건에 대하여 | 조곽미녀 EP.0’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조세호, 곽튜브, 지예은이 출연해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곽튜브는 지예은에 대해 “수도꼭지다. 틀면 나온다. 지예은 세상이다”라고 인기를 언급했고 조세호 역시 “요즘은 채널이 지예은 나오는 거와 안 나오는 거로 나뉜다”라고 거들었다.
곽튜브는 “예은이가 요즘 워낙 핫한데 저는 사실 3년 전에 터키즈 하기 전부터 처음 상경했을 때부터 알던 친구다. 똑똑한 친구인데 컨셉이 이런 거다”라고 지예은과의 인연을 언급했다.
이어 결혼을 앞둔 조세호의 여자친구 이야기가 소환됐다. 조세호는 “나는 너무나 감사하게도 뭐 기적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결혼이라고 하는 것은 기적이지 않나”라고 말했고 지예은은 “기적 맞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곽튜브는 “난 기적이라고 생각 안 한 게 난 세호 형은 충분히 너무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형수님을 보니까 기적이더라”고 말했다.
이에 지예은 역시 “나도 조세호 오빠가 결혼을 할 수는 있다고 생각하는데 언니를 보니까 ‘오?’라는 반응이 나오더라”고 털어놨다.
조세호는 “지예은이 내 여자친구를 보자마자 ‘왜요?’라고 했다. ‘오 안녕하세요, 오…왜요?’라고 하더라”고 지예은의 당시 반응을 소환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지예은은 “언니(조세호의 여자친구)가 저보다 키가 크시더라. 그래서 언니가 밑으로 내려다보지 않나. 근데 이게 사랑이구나, 자기 짝이 있구나, 느꼈다”라고 털어놨다.
한편 조세호는 오는 10월 20일, 9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조곽미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