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지호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성민이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
성민은 16일 “저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다”며 “결혼 10년 만에 아빠가 된다”고 아내의 임신 소식을 팬들에게 전했다.
그는 “어렵게 찾아온 아기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다”며 다짐을 전했다.
성민은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좋을지 고민이 참 많았다”면서도 “떨리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 책임질 존재가 생기고 보니 세상 모든 것들이 이전보다 더 소중하게 느껴진다”며 감상을 밝혔다.
그는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들에 대한 사랑과 함께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행복을 드리며 보답하는 가수 성민이 되겠다”는 목표로 글을 마무리했다.
이에 팬들은 “최고의 소식이다”, “좋은 아빠가 될 거다”, “축하한다”, “아기가 건강하게 태어나길 바란다” 등으로 응원의 말을 남겼다.
아내 김사은도 역시 “제가 아기를 가졌어요. 이게 이렇게 떨리는 거였네요. 10년이라는 긴긴 기다림 끝에 기적처럼 저희 부부에게 아기가 찾아와 주었어요. 아기의 태명은 ‘포포(PoPo)’입니다”라고 기쁜 소식을 전했다.
특히 벌써 ‘임신 8개월’ 차라는 김사은은 “아직도 내 배 속에 생명이 있다니. 마냥 신기하기만 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건강하게 출산하기 만을 기도하고 있어요! 조심스럽고 걱정이 많았던 터라 조금 늦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이모, 삼촌들 9월에 만나요”라고 전했다.
한편 성민은 2005년 그룹 슈퍼주니어로 가수 데뷔를 같은 해 MBC 드라마 “자매바다”로 배우 데뷔를 했다.
슈퍼 주니어로 왕성히 활동한 성민은 2014년 이후 팀 활동을 무기한 중단했으며 2019년 솔로 가수로 전향했다.
이후 2023년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했고 종종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성민은 2014년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결혼했다.
아래는 성민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성민입니다.
⠀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조심스럽게 글을 씁니다.
⠀
저에게 소중한 아기가 찾아왔어요.
결혼한 지 10년 만에 아빠가 됩니다.
어렵게 찾아온 아기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겠습니다.
⠀
이 소식을 언제 어떻게 전해야 좋을지 고민이 참 많았습니다. 떨리기도 하지만,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책임질 존재가 생기고 보니 세상 모든 것들이
이전보다 더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
항상 사랑과 관심으로 저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행복을 드리며 보답하는 가수 성민이 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