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암투병’을 고백한 가수 남우현이 밝은 모습으로 돌아왔다. 팬들이 감동해 눈물을 흘릴 정도로 좋아하고 있다.
남우현은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눈부셨다’ 혼코노 버전의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남우현은 ‘눈부셨다’ 정식 발매 일주일 전 노래방 차트 선점을 위해 코인 노래방을 찾았다. 라이브에 앞서 남우현은 부스에 설치된 카메라와 일일이 아이 콘택트를 하며 여유로운 모습을 나타냈다.
반주가 시작되자 남우현은 첫 소절부터 라이브인지 음원인지 모를 만큼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고, 부스 안을 진한 감동과 여운으로 꽉 채웠다. 감미로운 저음과 시원한 고음을 넘나들며 수준급 실력을 과시한 남우현은 노래방 점수 100점 달성에 가뿐히 성공, 원곡 가수의 위엄을 보여줬다.
이어진 쿠키 영상에서는 남우현의 팬사랑꾼 면모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정규 앨범의 수록곡 ‘미래에서’를 노래방에서 부를 수 없다는 팬들의 목소리를 잊지 않은 남우현은 노래방 직원 관계자를 통해 ‘미래에서’ 노래방 반주 신규 등록을 요청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콘서트 라이브 앨범 ‘눈부셨다 : The Special Present For WHITREE (식목일 3 Live Ver.)(눈부셨다 : 더 스페셜 프레젠트 포 화이트리)’에 수록된 신보 ‘눈부셨다’는 가수로서 남우현의 성장과 팬들과의 소중한 추억이 고스란히 담긴 곡으로, 남우현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등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해 진정성을 담았다.
신곡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의 만족감을 충족시키고 있는 남우현.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으로 돌아온 남우현이 계속해서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쌓인다.
남우현의 신보 ‘눈부셨다’는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남우현은 앞으로도 열띤 음악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남우현은 2010년 Mnet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로 데뷔했다. 인피니트는 실력을 갖춘 훈훈한 멤버로 구성돼 있으며, ‘내꺼하자’, ‘파라다이스’, ‘추격자’, ‘BaCK’ 등 수많은 히트곡을 냈다.
남우현은 ‘하이스쿨: 러브온’, ‘천번째 남자’ 등 연기자로도 활약했다.
늘 밝은 모습만 보여줬지만 위기도 있었다. 남우현은 희귀암인 ‘기스트암’ 수술을 받았으며 2023년 많이 힘들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빌리언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