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변예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디즈니 공주 같은 미모를 뽐냈다.
5일 아이유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방애나들(방콕+유애나)은 이제 Shy 하지 않아요. 헐콘 in BANGKOK”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화려한 비즈가 달린 핑크 원피스를 입고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아이유는 편안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는가 하면, 하늘색 투피스를 입고 꽃받침을 하는 등 다양한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나는 언니 보면 shy girl이 돼”, “공주 아니야?”, “옷이 화려한데 얼굴밖에 안 보인다”, “언니 너무 예뻐요” “오사카콘도 화이팅이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달 29일~30일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에서 ‘2024 아이유 HEREH 월드 투어 콘서트 인 방콕(IU HEREH WORLD TOUR CONCERT IN BANGKOK)’을 개최했다.
당시 아이유는 현지 인기 가수 논 타논(NONT TANONT)의 ‘퍼스트 러브(First Love)’를 커버해 방콕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는 “또한 이번 방콕 콘서트는 예매 당시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현지 유력 매체 100여 곳이 넘게 취재차 참석해 아티스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라고 밝히며 아이유의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유는 오는 6~7일 일본 오사카 단독 콘서트를 진행한다.
아이유는 현재 배우 이종석과 공개 열애 중이다.
변예진 기자 byj@tvreport.co.kr / 사진= 아이유 소셜미디어
댓글2
💣💣
기사 전문과 아무 관련 없는 이종석 과의 공개 열애 이야기를 아무리 기사 말미라지만.... 굳이 집어 넣는 이유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