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정은비 기자] 여자아이돌 그룹 ITZY(있지)의 류진이 배우 노정의와 함께 놀이공원에 놀러가 감성 사진을 올렸다.
3일 류진은 본인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놀이공원에서 찍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류진은 빵을 입에 물고 영화의 한 장면같은 사진을 연출했다.
뒤이은 사진 속에서는 귀여운 인형탈을 쓰고 있거나 간식을 뺏어먹는 등의 ‘현실 여친짤’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또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우 노정의의 모습이 함께 담겼다.
두 사람은 같이 머리띠를 쓴 채로 셀카를 찍거나 놀이공원의 랜드마크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노정의는 6월 한 브랜드의 ‘POLA-LOG’ 컨텐츠에 출연하여 류진이 찍어준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
당시 노정의는 “ITZY의 류진이라는 친구랑 친한데, 놀이공원을 좀 편하게 가보자 해서 갑자기 가게 됐던 것 같다”며 “이번에 놀이동산 가서 먹기만 하고 온 것 같다”며 “(놀이공원에서) 진짜 다양하게 먹고 또 고기 먹으러 갔다”고 류진과의 친분을 보여줬다.
한편, 22년 7월 노정의는 소셜미디어 계정에 간식 사진과 함께 “오늘 같이 대기실 썼던 있지의 류진님이 조심스럽게 생일축하한다고 주고 가셨던 선물. 아까워서 어떻게 먹어요”라며 수줍음을 표현한 적 있다.
류진이 속한 그룹 있지는 6월 시애틀을 시작으로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 등 북미 10개 도시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ITZY 2ND WORLD TOUR
이어 있지는 7월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8월 마닐라, 홍콩 등 아시아 국가들로 투어를 갈 예정이다.
정은비 기자 jeb@tvreport.co.kr / 사진= 류진 소셜미디어 계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