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나연 기자] 래퍼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파격적인 글을 올려 화제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이하 언에듀)는 3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내 콘서트 오는 사람 1명 대학교 등록금 내줄게”라는 글을 올렸다.
언에듀는 “7월 7일 일요일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에 오는 대학생 관객 한 분에게 한 학기 등록금을 선물할 예정”이라며 “희망하는 사람은 글에 첨부된 이메일 주소로 필요한 자료를 보내면 검토 후 등록금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수집된 개인 정보는 선정을 위해서만 사용되니, 민감한 정보는 가리고 첨부해도 된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언에듀의 소속사인 영앤리치레코즈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도 동일한 내용의 글이 게시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콘서트 안 가도 그냥 내주시면 안되나요”, “등록금 필요없고 콘서트나 보내줘”, “이미 졸업했는데 이 글 보고 다시 수능본다”, “늙은이는 안된다?” 등의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해외 래퍼 릴 우지 버트(Lil Uzi Vert)가 과거 자신의 팬 대학교 학비를 대신 내줬다는 후문이 있는데, 이를 언급하며 “너 릴우지야?”, “진짜 내주면 우지보다 더 멋진 사람이다 진짜”, “감성우지버트” 라는 반응을 남겼다.
한편, 언에듀의 두번째 단독 콘서트 ‘더 컬트'(The Cult)는 7월 7일 일요일 5시 롤링홀에서 열리며 전석 매진되었다. 이어 9월에는 음악 페스티벌 ‘RAPBEAT 2024’ 무대에 오르며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강나연 기자 kny@tvreport.co.kr / 사진= 언에듀케이티드 키드·영앤리치레코즈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