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하승연 기자] 배우 신슬기가 선명한 복근을 과시하며 건강미를 드러냈다.
신슬기는 1일 자신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슬기는 반려견을 안고 미소를 지으며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이날 신슬기는 흰색 민소매 크롭 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볼캡을 매치해 쿨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다.
긴 생머리로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던 신슬기는 마르고 탄탄한 허리라인에 글래머한 반전 몸매까지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롭 기장 상의로 11자 복근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복근 무엇. 모자 제일 잘 어울리는 여배우” 등의 반응을 보였으며 방송인 덱스가 좋아요를 누르며 응원을 보내기도 했다.
한편 1998년생인 신슬기는 2022년 공개된 넷플릭스 연애 프로그램 ‘솔로지옥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솔로지옥2’ 출연 당시 남성 참가자 덱스와 러브라인을 만들며 지켜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두 사람은 최종 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현재 서로를 응원하며 동료로서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후 2024년 공개된 티빙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에서 백연여고 반장 서도아 역으로 출연하며 배우로 정식 데뷔했다.
하승연 기자 hsy@tvreport.co.kr / 사진= 신슬기 소셜미디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