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한아름 기자] 티아라 효민(35)이 완벽한 비키니 자태를 보여주며, 감탄을 자아냈다.
20일, 티아라 효민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HMSW X DZDZ Special Summer teaser”라는 문구와 함께 비키니를 착용하고 촬영한 영상을 게시했다. 효민이 언급한 ‘HMSW’는 효민이 주류회사 ‘부루구루’와 협업해서 개발한 사와 ‘효민사와’를 의미한다.
공개된 영상에서 효민은 시선을 사로잡는 색상의 비키니를 착용하고 있다. 효민은 바닥에 누워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그의 얇은 허리와 넓은 골반은 많은 이의 부러움을 받고 있다.
머리카락을 길게 늘어뜨린 효민은 연신 머리카락을 정리하며, 무심한 매력을 뽐냈다. 허공을 응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영상 배경에 있는 식물은 초록빛을 보이는 효민의 비키니와 어우러졌다.
해당 게시물을 확인한 누리꾼은 “복근 너무 멋있다. 운동 루틴 궁금하다”, “골반 라인 너무 예쁘다”, “몸매가 사기다. 너무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효민은 지난 2009년 티아라 멤버로 데뷔했다. 티아라는 노래 ‘롤리폴리’, ‘거짓말’, ‘데이 바이 데이’ 등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뛰어난 가창력과 훌륭한 춤 솜씨를 지닌 효민은 지난 2014년 솔로 가수로 데뷔한 이후 여러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주당이라고 알려진 효민은 지난해 12월 ‘효민사와’를 출시했다. ‘효민사와’는 ‘2024 대한민국주류대상’ 스피릿 리큐르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효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TV리포트 DB
댓글1
JinNop
Поиск в гугл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