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현서 기자] 배우 나인우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 하차를 결정지었다.
7일 KBS 측은 “나인우 씨가 올 하반기 드라마가 예정돼 있어서 ‘1박 2일’에서 하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나인우는 지난 2022년 2월 배우 김선호의 후임으로 ‘1박 2일’ 시즌 4에 합류했다. 이후 그는 2년 여의 시간동안 배우 연정훈, 코요태 김종민, 코미디언 문세윤, 래퍼 딘딘, 가수 겸 배우 유선호와 함께 ‘1박 2일’ 고정멤버로 활약하며 예능감을 펼쳤다.
‘1박 2일’은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나인우, 유선호가 고정 멤버로 출연하고 있다.
현재 나인우의 후임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KBS 측은 “후임은 아직 미정”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KBS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한편, 2013년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한 나인우는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징크스의 연인’,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좀 예민해도 괜찮아’, ‘연남동 패밀리’, ‘쌍갑포차’, ‘클리닝 업’, ‘징크스의 연인’ 등에 출연하며 활약했다.
또 나인우는 지난 2월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재벌 3세 유지혁 역을 맡아 배우 박민영과 호흡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댓글1
솔직히 유선호랑 연정훈도 노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