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
[TV리포트=유소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지수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지수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소파에 앉아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웨딩드레스를 입은 지수는 백조처럼 우아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이외에도 그는 웨딩드레스와 반전되는 블랙 컬러의 스팽글 드레스를 입어 또 다른 분위기를 자랑했다. 블랙 드레스를 입은 지수는 시크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는 사진과 함께 “내 사랑 까르띠에(Cartier)”라는 캡션을 덧붙였다. 지수는 까르띠에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해당 사진은 홍콩 매거진의 커버를 장식했으며 지수는 변화무쌍한 매력으로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해당 게시물에는 “모든 시선은 지수에게만”, “고저스함 그 자체다”, “내 사랑 지수”, “공주다” 등 지수를 칭찬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지수는 최근 개인 레이블 회사인 블리수(BLISSOO)를 설립하고 본격적으로 개인 활동을 시작했다. 그룹 블랙핑크 활동은 데뷔했던 YG엔터테인먼트에서 이어간다.
JTBC ‘설강화’로 드라마 첫 주연을 맡았던 그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인플루엔자’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서 곧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지난 3월 키움증권은 멤버의 개인 행보를 반영해 블랙핑크 완전체는 오는 2025년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을 밝혔다. 따로 또 같이 활발히 활동 중인 블랙핑크에 기대가 모이는 시점이다.
한편, 지수는 지난해 8월 배우 안보현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으나 두 달 만에 결별했다. 블랙핑크 멤버인 제니, 리사, 로제가 각자의 열애설에 대해 부인할 때 지수만 홀로 인정해 응원이 이어졌으나, 빠르게 연인 관계의 마침표를 찍어 많은 이들이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지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