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온라인상에 퍼지고 있는 일본발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4일 엑스 등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희철과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들이 일본에서 유흥을 즐겼다는 내용의 루머가 퍼진 가운데 김희철은 팬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직접 입장을 밝혔다.
한 팬으로부터 “일본에서 대체 뭘 하고 온 건가?”라는 질문을 받은 그는 “안 그래도 나도 보고 있다. 인스타로 또 사고를 칠까 그냥 회사에 얘기 중”이라며 입을 뗐다.
이어 “걱정하고 실망할까봐 여기에 간단히 적는데 나는 단 한 번도 우리 후배들과 밖에서 따로 밥을 먹은 적도 술을 마신 적도 만난 적도 없다. 심지어 연락처도 없다”라고 강하게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한 김희철은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 등에 고정 출연 중이다.
온라인 상에서는 김희철과 NCT 일부 멤버가 일본 성매매, 마약을 즐겼다는 루머가 퍼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댓글36
대체 증거도 없이 이따위 기사를 쓰도록 하는 게 언론사라니... 한국의 언론들 90%는 다 쓰레기 같다.
ㅋㅋㅋ 이걸 믿으라고 이기사 낸사람 확인한겨~~ㅋ 애고 적당히들 해라~~~
희철오빠는sm후배들이랑 안논다! 빵굽는탁구 박민x등등 원체인맥이넓어 노는 동생들이 한둘이아니지만 적어도sm이랑은 안엮일라함 슈주랑도잘안놈 글고 술고래라 약 안해 ㅋㅋ 설마오빠... kawaiihoya:D
박은향
음주운전 할까봐 차도 없는 김희철이다. 각종 거짓루머가 판을 치는 세상이다. 김희철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그가 아주 영리하고 계산적으로 치열하게 연예인 생활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안다. 적어도 그는 그런 나쁜짓을 해서 자기가 누리는 모든 혜택을 잃어버릴 멍청이가 아니라는 것쯤은 우리모두가 알고 있지 않은가!! 이런 거짓기사에 동요되지 않는 똑똑한 우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요즘언론 믿으면 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