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가수 제시가 파격적인 홍콩 워터밤 무대 의상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3일 제시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홍콩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저를 불러준 홍콩(워터밤)에게 감사하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정말 대단했다. 다음 시간까지 모든 언어의 욕을 배우려고 한다. 사랑한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의 파격적인 워터밤 의상이 담겼다. 그는 흰색과 검은색의 로고로 덮인 크롭탑을 입어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특히 빈틈없는 딱 붙는 의상을 입어 제시의 매력적인 체형을 한층 더 강조했다.
이외에도 제시는 홍콩 워터밤 무대를 만끽하는 영상을 공유했다. 그는 수많은 관중 앞에서 여유롭게 무대를 이끌었다. 제시는 자신감 넘치는 퍼포먼스와 함께 압도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과 무대를 즐겼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퀸이다”, “바비인형인가”, “디바다”라며 제시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1988년생인 제시는 ‘Gum’, ‘눈누난나’, ‘ZOOM’, ‘어떤X’, ‘Gucci’ 등의 히트곡을 발매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이외에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맹활약을 펼쳐왔다.
지난 10월 제시는 모어비전에서 ‘Gum’을 발표한 이후, 박재범과의 불화설에 휩싸였다. 이에 제시와 박재범은 “우리 사이는 여전히 좋다.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불화설을 극구 부인했으나 계약 9개월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제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3
가짜가슴인데 뽐내긴
진짜 사나이 군부대 방영시 강한 이미지는 없고 남한테 힘들게 했던 겉모습만.....
관심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