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운동 크리에이터 제이제이가 남편 줄리엔강과 함께 달달한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공유했다.
지난 1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남편 줄리엔강과 휴가를 만끽하고 있는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 속 제이제이는 흰색 비키니와 모자를 쓰고 세련된 분위기를 드러냈으며, 넓은 수영장에서 자유롭게 헤엄치고 있다. 이외에도 그는 남편 줄리엔강과 얼굴을 맞대고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공유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제이는 사진과 함께 “크루즈를 타고만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 아일랜드! 바하마 근처인데 물색도 너무 아름답고 남태평양 갔던 생각이 나더라. 액티비티도 재미있었고, 너무 만족스러웠던 기항지”라는 캡션을 덧붙이며 이목을 모았다.
한편, 제이제이는 줄리엔강과 지난달 10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한 지 5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식을 알린 뒤 두 사람은 웨딩스냅부터 본식 드레스 등 결혼식 전반에 대한 준비 과정을 모두 공유한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tvN ‘진실 혹은 설정: 우아한 인생’,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등에도 함께 출연해 많은 주목을 받기도 했다.
제이제이는 현재 구독자 11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운동 크리에이터다. 줄리엔강은 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한 후 배우로 데뷔했다. 그는 드라마 ‘지붕뚫고 하이킥’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등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제이제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