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전하나 기자] 연예인의 열애 인정은 팬을 배려하는 차원에서 금기시되는 분위기지만, 당당하게 연애사를 고백하며 항상 연애를 해 왔다고 솔직히 밝힌 ‘쿨’한 스타들도 있다.
50일 방송된 tvN ‘밥이나 한잔해’에서는 배우 김희선과 그의 절친 송윤아가 게스트로 출연해 토크를 나눴다. 김희선이 깜짝 ‘밥 친구’로 송윤아를 초대한 것이었다. 송윤아와 이수근은 동창인 자녀 덕에 인연이 있는 학부모 사이였다.
이날 MC 들이 송윤아에게 김희선의 과거 플러팅 기술에 관해 묻자 “(김희선은) 플러팅 할 일이 없다. 늘 남자친구가 있었다”라고 폭로해 많은 이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송윤아는 “날 부른 걸 후회하게 해주겠다”라고 선언해 현장을 초토화 시키기도 했다.
한편, 김희선은 지난 2007년 10월 3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다. 슬하에는 딸을 두고 있다.
‘돌싱’인 방송인 김새롬은 “연애를 쉬면 안 된다고 생각해요”라는 솔직 당당한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지난해 8월 29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김새롬, 가수 솔비, 개그맨 장동민이 출연했다.
이날 이상민은 김새롬에게 “지금 혼자가 아니라고 제작진한테 말했다더라. 만나는 사람이 있다는 거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새롬은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제가 예쁘지 않냐. 괜찮게 생겼고 성격도 괜찮다. 또 재미있는 사람인데 혼자인 것도 이상하지 않냐”라며 쿨하게 답했다.
또 그는 “사실 연애는 쉬면 안 된다고 생각한다”라며 “노력해야 한다. 마음에 드는 상대가 생기면 넘어올 수 있게끔 많이 노력한다”라고 연애가 힘들다는 돌싱 멤버를 향해 조언을 날리기도 했다.
한편,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세프 이찬오와 결혼했으나 결혼 2년 만인 2017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김새롬은 지난해 연인이 생겼다고 인정하기도 했으나, 올해 초 결별했다고 밝혔다.
‘케이팝스타1’ 출신 가수 제이미(본명 박지민)도 연애를 쉬지 않는다며 솔직한 연애관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022년 9월 29일 유튜브 채널 ‘썰플리’에는 “선톡하는 게 플러팅이 아니라고?? | 제이미의 마라맛 연애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제이미에게 MC 이석훈은 “(연애를) 안 쉬는 스타일은 아니고 간격이 있는 거냐”라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제이미는 “안 쉰다. 잘 맞다 싶으면 ‘만나볼래?’한다. ‘나를 경험해 볼래?’ 약간 이렇게”라며 당당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당시 남자친구와 만나게 된 계기에 대해 “지나가다가 (저 사람이) 나랑 사귈 것 같더라. 그 사람 붙잡고 DM 보내라고 해서 연락을 해서 남자친구를 만났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제이미는 ‘케이팝스타1’에 출연해 우승 후 2012년 JYP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가수 백예린와 15&라는 듀오를 결성해 가요계에 데뷔했다.
‘All of my life’라는 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박원도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하며 쉬지 않고 사랑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11일 방송된 KBS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한 박원은 박명수와 토크를 진행했다.
이날 박명수는 “연애를 쉬지 않고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지금도 연애 중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박원은 “그런 편이다”라고 인정했고, “지금도 연애 중이다”라고 쿨하게 답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이별곡들을 부르고 나서 전 연인에게 연락을 받은 적이 있다고 들었다”는 박명수의 말에 ”그 곡의 당사자를 제외하고 다들 연락이 오더라”라며 자신의 곡에 얽힌 흥미로운 비화를 털어놓기도 했다.
앞서 박원는 같은 해 5월 비연예인 여자친구와의 교제 중인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당시 그는 “연애를 일부러 숨기거나 조용히 만나려 하지는 않는다”라고 전했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연애를 쉰 적 없냐는 물음에 그는 “조금씩 텀은 있었다”라며 “환승은 절대 없었다”라고 답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TV 리포트 DB, 제이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KBS 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