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소연 기자] 방송인 유재석이 예능계 최고의 파워를 입증했다.
유재석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에서 개최된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능인(남) 부문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유재석이 햇수로 15년간 이끌고 있는 SBS ‘런닝맨’ 역시 주말 예능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하며 겹경사를 맞이했다.
유재석은 ‘런닝맨’을 포함 SBS ‘틈만나면,’, MBC ‘놀면 뭐하니?’,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고 있다. 더해 유튜브 웹 예능 ‘핑계고’, 디즈니+ ‘더 존’ 시리즈 등 TV·OTT·유튜브 등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눈부신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유재석의 이번 수상은 뉴스 및 언론 보도, 방송 프로그램, SNS 활동 등에 기반한 주요 이슈 분석을 통해 후보를 선별 후,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사회와 대중문화에 가장 영향력 있는 부문별 1위를 선정한 결과인 만큼 더욱 특별하다.
데뷔 이래 도합 19개의 연예대상 트로피를 들어올린 유재석은 ‘2024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예능인으로 5년 연속 손꼽히며 여전한 전성기를 입증했다.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향력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은 것은 물론 끊임없이 예능 원석을 발굴하며 늘 새로운 웃음, 색다른 케미를 보여준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안테나
댓글64
우와 역시 짱 👍 유느
오래 나온다고 해도 한결같은 자세와 마음 가짐으로 일 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그래서 유재석씨가 유느님이라 해도 이상하지 않고 보면 즐겁고 흐믓해지는 겁니다 축하 합니다 🎉
역시 유느님은 유느님이네
유느가 유느했다.... 아무리 좋은 엠씨들이 많아도 유느대체 할수있는 엠씨가 또나올지 의문이네
유재석은 활동당시 몸으로 뛰는연애인중. 1명 mc겸 예능인으로. 활약이 두드러지니. 인정 할수밖에. 호감도순위1위 를 찾이할수 밖에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