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서울대 학력에 의사 아버지까지, 배우 신슬기가 ‘라스’를 통해 황금스펙을 공개했다.
1일 MBC ‘라디오스타’에선 신슬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연애 버라이어티 ‘솔로지옥2’에 이어 드라마 ‘피라미드 게임’을 통해 배우로 거듭난 신슬기는 서울대 출신의 엄친딸이다.
강남의 큰 성형외과 원장 아버지를 둔 의사 자녀로도 유명한 그는 “아버지가 김국진과 골프를 치신다. 이름을 말하면 아실 거라고 했다. 우리 아버지는 신OO 원장님”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국진은 “전혀 몰랐다. 아버지 공 잘 치신다. 나중에 다시 붙자고 한다”며 화들짝 놀란 반응을 보였다.
‘솔로지옥2’ 출연 전 ‘하트시그널’ ‘환승연애’ 등 인기 연애 버라이어티에서 출연 제의를 받았었다는 신슬기는 “내가 대학생이라 딱 9일 촬영하는 ‘솔로지옥’에 출연할 수 있었다. 다른 프로그램은 대부분 한 달 씩 합숙을 해야 한다고 했다”라며 ‘솔로지옥2’ 출연 계기를 전했다.
당시 덱스와 핑크빛 기류를 나눴던 그는 “이번에 ‘피라미드 게임’에 출연하면서 시사회를 하게 됐는데 덱스가 먼저 연락을 준 거다. ‘우리 멤버들과 다 같이 응원을 갈게’라고 하더니 정작 본인은 바빠서 못 오겠다고 했다. 그런데 시사회 당일에 보니 객석 한 가운데 앉아서 팝콘을 먹고 있더라”며 관련 비화를 전했다.
이어 “끝까지 의리를 지켜주는 것 같아서 정말 고마웠다. 2년이 넘었는데도 그 인연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웃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