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강보라 기자]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피식쇼’에 출연한다.
28일 온라인 채널 ‘피식대학'(Psick Univ)에는 ‘던밀스에게 즐거우신지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온 가운데, 영상 말미에 다음 회차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에서는 별다른 멘트 소개 없이 아이브의 히트곡 ‘아이 엠’의 노래가 흘러나왔고, 곧이어 장원영이 모습을 드러냈다.
장원영은 눈을 뗄 수 없는 물오른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검은색 오프숄더 상의를 입은 그는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길게 늘어뜨린 채 짙은 쌍꺼풀, 높은 콧대 등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장원영의 유창한 영어 실력은 이미 여러 방송에서 인증된 바 있다. 과연 영어로 진행되는 ‘피식쇼’에서 그가 보여 줄 영어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원영이 출연하는 ‘피식쇼’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온라인 채널 ‘피식대학’에서 공개된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갑자기 장원영이 등장해서 소름 돋았다”, “예고부터 미모 미쳤다”, “장원영을 여기서 보게 되다니”, “이제까지 나온 예고편 중에 제일 재밌다”, “진짜 ‘피식대학’ 섭외 미쳤다”, “이게 예고편이냐. 광고냐”, “장원영이 스타긴 스타다. 아우라가 다르다”, “(예고편이) 1분뿐이지만 엄청나네” 등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29일 오후 6시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서는 더블 타이틀 곡 ‘해야’와 ‘아센디오’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됐다.
강보라 기자 kbr@tvreport.co.kr / 사진= 온라인 채널 ‘피식대학’
댓글0